이 업소는 호텔을 통째로 빌려서 운영하기도 하고 다른 업소랑 다르게 차별화 둔거라면 대표적으로 그네코스라는게 있네요.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그나마 다낭에는 가라오케도 많고 한국인 실장 통해서 가거나 정보를 알고가면 가격도 일정하니 사기 당할 일도 없어요.
코스 선택 및 결제: 예약 시 코스 선택을 미리 완료하였다면 결제만 진행하시면 되고, 현장에서 선택 및 변경 하셔도 무방합니다.
원하는 담당자를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 배정된 아가씨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사지 침대가 넓지 않아 다소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다낭 한인타운이 있는 팔라스 호텔로 이동하여 찾기도 쉬워졌으며 새로 오픈해서 더 깔끔해서 좋은 느낌이에요.
예약을 필수로 하신 뒤에 방문하셔야 하는 업소들이 많기 때문에 꼭 사전에 미리 예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다낭 불건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불건마란 마사지와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건전 마사지의 줄임말로, 남성 전용 마사지를 뜻하는 다낭 마사지 업종 중 하나입니다. 다낭은 이러한 마사지 문화가 잘 발달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제 그 마사지의 콘셉트 또한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원하는 불건마 마사지가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각 업소의 특징들을 잘 이해를 해주시고, 취향에 맞는 마사지 업소로 안내를 해드리는 다낭 불건마 가이드를 쭉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독창적인 시스템 덕분에 다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밤문화를 즐기러 온 사람들 보다는 일반 관광을 즐기러 왔다가 호기심에 가기도 하는곳인데 인기는 예전만치 않아요.
이 글로 다낭에 밤문화를 즐기러 오시는 여행객분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용 샤워 시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공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옷이나 수건을 올려둘 선반이 없어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특이한게 누민가라오케 윗층에 위치해있으며 오픈한지 오래되지 다낭 불건마 않아서 그런지 아가씨들 외모가 좀 더 좋았어요.